2010년 8월 23일 월요일

튼살의 비유와 치료

청춘은 돌아오지 않는다



올 여름 비너스 대작전












비키니하면 떠오르는 것이 무엇일까? 한 여름의 해변과 그 해변을 거니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한마디로 미끈한 여성의 몸매가 아닐까 싶다.



마치 키프로스 섬의 해변에서 커다란 진주조개 껍질 위에 서있는 비너스를 연상케 한다.



이 그림은 누구나 한번쯤 봤을 터.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화가 보티첼리가 그린 세기의 걸작이다.



하지만 비너스만 여성 몸매 미학의 극치일까?



한여름의 해변이나 한겨울 도심을 활보하는 미니스커트 여성들의 아름다운 다리 노출도 청춘만이 가지는 특권이자, 여성만이 가지는 당당함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남녀 불문하고 이런 여성들을 보면 눈이 가게 마련이고, 이런 감상은 불과 1, 2초 만에 스캔되어서 뇌리에 확 다운로드 된다.
그런데 이런 감상이 깨지는 경우도 적지 않다. 그게 튼살 내지는 흉터 때문이다. 배, 허벅지, 종아리 등에 나타난 이런 흠집은 반짝반짝 눈이 부시는 영상에 깨진 실금이나 먼지처럼 지저분하게 남는 거다.



클래식 스포츠카 람보르기니 범퍼에 생긴 못 자국이 있다면 어떨까?



소더비 경매에 오른 고려청자의 황홀한 비취색에 여드름 자국이 있다면?



흑진주 모델 캠벨의 다리에 튼살이 보인다면?



오마이갓! 그 자체가 수억의 경제적 손실이 될 수도 있다.






사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튼살은 치료할 수 없다라는 것이 의료계의 공통된 답변이었다. 그러나 요즘 여러 병원에서 튼살을 치료하고 있다. 튼살 치료는 보통 흉터 치료의 하나인 레이저 시술이나 MTS로 치료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조심해야 한다. 튼살 치료를 흉터 치료와 똑같이 생각해 치료를 받는다면 치료 효과보다 치료 부작용으로 고생할 수도 있다. 튼살 치료 후 튼살 호전으로 기뻐하기보다 거뭇한 색소침착으로 튼살은 더 잘 보일 수 있고 색소침착이 언제쯤 없어질지 고민하는 사람도 많이 있다.



치료도 어렵고 치료 후 부작용도 많을 수 있는 튼살은 정상 피부보다 튼살만 시술하는 섬세한 손길이 요구된다.



튼살의 특징은 길쭉하게 이어진 경우가 많으며 튼살이 심한 경우 살이 많이 패여 있고, 또한 그 부위는 탄력도 많이 떨어진다.









<치료법>






튼살의 가장자리 부분은 가는 경우가 많으며 가운데 부분은 더욱 선명하다. 그러므로 치료 시 자극의 강도도 달리 시술해야 한다.



치료는 정상적 피부를 피해 시술하는데, 정상 피부가 아니어서 시술 통증도 약하다.



이렇게 해서 튼살은 튼살 부위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정상 피부와 비슷하게 만들 수 있다. 튼살 부위만 시술한다면 치료 후 색소침착 같은 후유증은 최소화할 수 있다.






그렇다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튼살 치료 결과는 어떠할까?



튼살 치료는 피부가 재생되어야 하므로 한두 번의 치료로는 호전되기 어렵다.



<비키니 튼살 프로그램>은 5회 시술과 5회 재생 튼살 제거 프로그램이다. 5회 시술은 튼살 치료를 위한 시술이며 5회 재생은 튼살 시술 후 피부 재생을 위한 치료와 가는 튼살은 잘 안보일 수 있으므로 시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재생 시 튼살 시술이 미진한 부분을 시술하는 것이다. <비키니 튼살 프로그램>은 2주 텀을 두고 총 10회(5회 시술, 5회 재생) 내원으로 4개월 후에는 튼살이 많이 호전됨을 느낄 수 있다. 가늘고 옅은 튼살은 거의 안보일 수 있으며 하얗고 굵으며 진한 튼살은 피부색과 비슷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미 생긴 튼살 없앨 수는 없지만 튼살이 잘 안 보이게는 할 수 있다. 내년의 과감한 비키니를 위해 <비키니 튼살 프로그램>으로 튼살 제거를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름다움에 노력하지 않는 여자를 누가 좋아하랴! 내 몸에 대한 고부가가치는 이런 섬세한 도전에서 시작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