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15일 일요일

신촌 이미지 한의원 02-336-7100 각종다이어트 탄수화물 식사교정

안녕하세요

이제 다이어트 이틀째 하고있어요 (시간상 3일)

근데 걱정이 되서요.

제가 일주일에 2~3번 똥을 싸는데요.

이보다 작게쌌으면 쌌지 그 이상은 안싸거든요?ㅠ

다이어트한다고 작게 먹는데 더 변비가 심해질거같아서요 .....

이때까지 먹은걸 적어볼게요

1일: 아침-밥(2분의1),김

점심-밥(2분의1),김,김치,시금치

저녁-감자2개

2일: 아침-밥(2분의1),된장찌개

점심-밥(2분의1),김치,깻잎장아찌,비엔나소세지1개ㅜㅋㅋ

저녁-삼각김밥1개 *저녁은 6시 이전에 먹어요

이렇게 먹었거든요 ......

운동은 1일: 5분뛰었어요ㅠㅠㅋㅋ

2일: 줄넘기200개

학교 쉬는시간때 점심시간때 저녁시간때 막 돌아다니거든요

딱히 운동이라고 정해서 한거는 저거밖에 ................. ㅋㅋ

아무튼 이런식인데요 ...... 이제 줄넘기100개씩 늘려갈거에요



문제는 제가 하루에 물을 작은생수병 있잔아요? 그거 2통정도 밖에 안마셔요 ㅠㅠ

물 마시는걸 안좋아?해서 .... 이틀째 아직까지 똥도안나오고 배아픈신호도 없는데

제가 하는 방식으로 계속 한다면 변비가 심해지겠죠 ??? ㅠㅠ

아니면 물많이 마시면 괜찮아질까요 ??? 고등학생이라 딱히 운동할시간도 없고(;;)

많이 먹을려니 앉아있는 시간이 더 많아서 겁이나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공부나해라 이런말 안들어요 ... ㅠㅋㅋㅋ

하니까 ㅋㅋㅋㅋㅋ

저좀 도와주세욤ㅠㅠㅠㅠ ......... !!!

답변
식단 구성이 너무 탄수화물로 편중되어 있네요.

물론 황제다이어트나 덴마크 다이어트처럼 단백질 위주로 된 식사도 한국인의 실정에는 맞지는 않습니다.

탄수화물도 나중에 몸에서 지방으로 저장되는 것을 명심하세요.

과일이나 채소등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은 안드세요?

변비가 걱정이며, 피부도 좋은 상태인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운동은 한지 30분이 지나야 비로소 지방이 연소됩니다.

따라서 운동은 안하는것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됩니다.

물은 많이 마셔야 노폐물도 배출되며 신진대사도 좋아집니다. 억지로라도 드세요.

우선 한의원에서 식욕을 떨어뜨리며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는 한약을 드셔서 비만을 치료하세요.

댓글 없음: